여름철 뜨거운 햇살에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AHC 마스터즈 멜라 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은 광범위한 자외선 보호와 함께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까지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
AHC 마스터즈 멜라 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합니다. 이는 자외선 A(UVA)와 자외선 B(UVB) 모두에 대해 최적의 보호를 해줍니다. UVA는 피부 노화와 주름을 일으키고, UVB는 햇볕 화상을 유발합니다. 이 선크림은 harmful rays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수분 유지 및 상쾌한 마무리
멜라 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은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즉시 흡수됩니다. 수분을 유지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상쾌하고 끈적임이 없는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또한 피부톤을 고르게 하고 광택을 제거하여 자연스럽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합니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 선크림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제 그 이상입니다. 니아시나미드와 아데노신과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색을 밝히고 주름과 미세선의 출현을 예방합니다.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피부톤이 더욱 균일해지고, 피부 질감이 개선되어 건강한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가 들어 있는 이 AHC 멜라 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은 여름철 피부 관리에 완벽한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며,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까지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 선크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까?
네, AHC 멜라 프로텍트 워터풀 선크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수영이나 땀을 흘려도 선크림이 지워집니까?
아니요, 이 선크림은 발수성과 내땀성이 뛰어나 수영이나 땀을 흘려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얼마나 자주 바르면 됩니까?
최상의 보호를 위해서는 하루에 두 번 또는 2시간마다 자외선에 노출될 때마다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