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뜨거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상쾌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겠죠. 하지만 햇살에 장기간 노출되면 피부에 해로울 수 있다는 걸 기억하셨나요? 그렇기 때문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이 필수적이랍니다.
그린핑거 프레쉬 마일드 선스틱
그린핑거 프레쉬 마일드 선스틱은 SPF50+와 PA++++로 햇살로부터 피부를 믿음직하게 지켜주는 우수한 선크림입니다.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 통기성이 좋아 피부 호흡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면서 피부를 건조함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탁월한 기능성과 편리한 사용감
- 강력한 자외선 차단: SPF50+와 PA++++는 자외선 A파와 B파로부터 최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 가벼운 질감과 통기성: 피부에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보습 효과: 보습 성분이 피부를 건조함으로부터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합니다.
-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스틱 타입: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이 편리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 피부를 깨끗이 씻고 말립니다.
- 선스틱을 얼굴, 목, 다른 노출된 부위에 적당량 바릅니다.
- 햇빛에 나가기 최소 20분 전에 바르세요.
- 2~3시간마다 또는 수영이나 땀을 뺐을 후에 다시 바르세요.
가격과 구매처
현재 그린핑거 프레쉬 마일드 선스틱은 6,870원의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상 가격은 18,000원이며, 할인율은 무려 61%입니다. 이 훌륭한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주문하실 수 있으며,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선스틱은 수분 방수가 되나요?
-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 다른 자외선 차단제와 겹쳐 사용해도 될까요?